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
자주묻는 질문
  • 24개월, 36개월, 60개월 렌탈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?
  • 계약기간동안 상품대금을 매월 분납하는 렌탈 서비스입니다. 

     

    렌탈료 완납시, 자동으로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

  • 렌탈 신청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  • 고객님의 개인 신용정보기준입니다. 

     

    각 렌탈사마다 허용하는 신용도에 차이가 있기에, 

    상담원 통화시 최적의 렌탈사를 찾아 렌탈 실행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.


    자세한 내용은 위시렌탈 고객센터로(02-2109-1070) 문의 바랍니다

     

  • 카드 결제시 등록기준이 있나요?
  •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(후불카드 불가) 가능하며, 가입자 본인 카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명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, 양도하실 양도인의 렌탈비의 미납이 없고,

     

    양수인이 렌탈사 가입기준에 승인되어야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A/S를 받고 싶습니다.
  • 저희 판매제품은 제조사 정품이므로,

    각 제품 제조사의 A/S고객센터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     

    1)삼성전자 : 1588-3366 2)브람스생활건강 : 031-766-3993 3)휴테크 : 1599-7776 등

  •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각 렌탈실행사에서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이니렌탈 고객센터 (1800-1739)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"이니렌탈"로 문의시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위시렌탈 고객센터 (02-2109-1070) 또는 kviruslab@naver.com으로 문의시 확인가능합니다.

  • 남은 금액을 모두 납부하고 싶어요.
  • 실행 렌탈사에서 직접 납부가능하십니다.


    다만, 실행 렌탈사를 모르실경우 위시렌탈 고객센터(02-2109-1070)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빠른신청
친절렌탈 빠른상담
고객명
연락처
[자세히]